이거 판타지 RP랑 주제 좀 겹치지 않아?!라고 생각했다면 정답이다! 그거 보고 떠올린 거 맞다.
근데 이제 게임을 합쳐보았다.
어느 평화롭지는 않았지만, 그나마 다른 곳에 비하면 평화로웠던 디어스 왕국...
그러다가 갑자기 마왕 베르의 부하가 호쉬아 공주를 납치해가는 상황이 벌어지는데...
.
.
.
국왕 탤런은 마왕 베르를 쓰러트리고 공주를 구해오는 자에게 무려 5조 빌크에 달하는 국가 예산 급의 돈을 준다는 소식에 수많은 모험가들이 우르르 몰려가는데...
더보기
캐릭터 생성 법!
일단 네 이름을 지어라.
너의 레벨은 1이니, Lv.1을 뒤에 붙여라.
경험치 15를 얻으면 레벨 업하고 Lv.3이 되려면 30을, Lv.4가 되려면 45를 추가로 얻어야 하는 방식이다.
너의 스탯은 다이스로 정한다!
이 [dice5d10=]으로... 너의 체력, 마력, 공격력, 방어력, 민첩성을 뽑아라.
직업이나 무기, 스킬 같은 건 어쩌냐고?
그건 내가 스탯보고 정하면 된다!
레벨 업을 했을 경우, 네가 원하는 4개의 스탯에 1을 올리는데, 그 중 하나는 1개를 더 올리면 된다!
단점이라면 이걸 일일이 기억해야 된다는 점이군!
이렇게나 많으면 너 하나 쯤 없다고 세상이 멸망하진 않겠구나! 참여는 자유다! 이 국왕 텔런이 귀환을 기다리고 있을테니, 잘 부탁하네 모험가들이여!!!
- 참고로 여기 용사는 세계관 최강자와 같은 뜻이고, 마지막 용사는 1000년 전 사람이라 이미 피가 엄청 옅어졌을테지... 껄껄껄
- dice5d10=1 5 5 2 3 (16)
- dice5d10=5 7 4 10 2 (28)
-
dice5d5=1 4 4 5 4 (18)
리세마라 엄청 돌리는 놈들 있을 것 같단 말이지~ - dice5d10=5 3 2 9 6 (25)
- >>4 씨를 뿌렸다 죽였다하지 말고 한 번만 하길 바라네... 자네는... 끽하면 죽는다네.
-
체력 1
마력 4
공격력 4
방어력 5
민첩성 4
활동시간이 짧은 최종병기 느낌이잖아! 이런거 좋다고 어이 - dice5d10=8 8 7 5 8 (36)
-
dice5d10=1 3 6 3 7 (20)
이거였네 -
체력 8
마력 8
공격력 7
방어력 5
민첩성 8
뭘해도 애매하다 - dice5d10=3 10 7 3 7 (30)
-
체력 1
마력 3
공격력 6
방어력 3
민첩성 7
그나마 높은 게 공이랑 민이니까 치고 빠지는 도적 타입? -
체력 3
마력 10
공격력 7
방어력 3
민첩성 7
일회용 핵폭탄이네 -
방어력이 낮으니 탱커는 힘들고...
원거리에서 마법쏘고 근거리에서 칼로 써는 캐릭터 해야겠다 -
난 제일 약하면..
dice5d10=4 3 3 6 2 (18) - >>13 못 박힌 관짝아~하기 전에 이름 제대로 짓게
- 이걸 이름으로 할려했는데 안될까
- dice5d10=9 8 10 6 3 (36) 수가 높을수록 좋나? 수가? 슈가~ 예스 플리즈~
- >>17 개명하게. 이건 명령일세.
- dice5d10=2 8 9 2 2 (23)
- '게임'판타지라면서 게임 감각의 이름짓기는 막는 이유가 뭐야! ZZ지존전사ZZ같은 이름이 국룰인데
-
>>18
체력 9
마력 8
공격력 10
방어력 6
민첩성 3
민첩이 딸리네 -
즉사가 호, 성이 관, 이름이 짝이야
진짜 안될까 -
체력 2
마력 8
공격력 9
방어력 2
민첩성 2
뭣 - >>22 대충 슈가다 너무 여자같나?
-
(8)
체력 8
마력 8
공격력 7
방어력 5
민첩성 8
검법사가 되기로 결정한 것이다! -
>>23 그 정도면 될 것 같군.
>>21 네가 플레이어냐? 게임 캐릭터 중에 그런 이름 본 적 있느냐? - >>25 남녀 상관없다.
- >>28 난 남잔데 슈가라는 이름은 너무 여자같지 않냐는 말
- dice5d10=10 7 10 6 8 (41)
-
체력 1
마력 3
공격력 6
방어력 3
민첩성 7
오늘의 소매치기 소득~ dice1d100=11 (11)빌크~ - 근데 스탯에 따라서 다이스는 어떻게 할꺼야?
- >>29 Okay, Mr.Sugar? What's your name?
- dice5d10=6 2 3 2 3 (16)
- >>27 캐릭터 이름 커스터마이징 못하는 게임...자유도의 상태가...읍읍!
- dice5d10=3 8 2 1 5 (19) 내가 전설이된다.
-
>>30
체력 10
마력 7
공격력 10
방어력 6
민첩성 8 - >>32 공격 보너스나 방어, 회피할 때 등등 쓴다
- 허억... 소매치기 허억... 한 번 하니까 체력이...(체력 1)
-
이정도면 된건가
난 내 관짝에 못 박으면서 기다릴게 - >>36 나와 대등하거나...아니...!! 그 이상이다!!
-
체력 10
마력 7
공격력 10
방어력 6
민첩성 8
직업 어떻게 하지 - 검법사는 희귀한 것입니다!
- >>38 실수했군. >>40 그 정도면 될 것 같네. 직업도 적어주면 좋겠고.
- dice5d10=8 1 6 1 6 (22)
- dice5d10=9 8 10 4 6 (37) 개같이 멸망...
- dice5d10=5 9 4 1 8 (27)
- dice5d10=3 4 6 2 8 (23)
-
일단 완성된 사람 10명 모이면 시작하도록 하겠네.
3/10 - 누구는 10을 잔뜩 가지고 태어나고... 나는 저질 체력에 민첩으로 소매치기나 하면서 살고. 아아~ 불공평해
- dice5d10=2 10 3 2 10 (27)
- 될까?
-
사망처리되어서 직업이 기재되지 않았다.
안될까 - dice5d10=5 2 7 2 6 (22)
- 본명은 슈가가 아니다...
- >>52 >>53 알겠네. (4/10)
-
>>50
저도 10은 없는것입니다... - 나보다 민첩이 낮은 사람이 보이면 돈을 들고 튄다!
-
체력2
마법력10
공격력3
방어력2
민첩성10
도! - >>58 호오..? 한번 해볼래?
- 10 두개 8,7,6 하나씩 평균 8.2다
- >>60 아니, 평범하게 다 들었잖아.
- >>60 그래서 직업은 뭔가? >>59 마법전사라는 직업인가?
- dice5d10=5 10 10 8 5 (38)
-
>>63
암살자 입니다
마법 암살자 유켄도 - 나는 평균 7.2 (9 8 10 6 3 (36))
- >>65 알겠네. (5/10)
-
체력 5
마력 10
공격력 10
방어력 8
민첩성 5 - 엄청 빠르고 마법도 엄청난데 나머지가 곤죽이야! 암살!
- 역시 짬뽕같은 느낌이 나는것입니다...
- 직업은 이왕이면 멋진걸 하고싶은데... 직업 리스트 없이 스탯에 따라 자유야?
- >>68 알겠네. 그래서 슈가는 직업이 뭔가? 그냥 백수인가?
- dice5d10=3 5 5 3 9 (25)
- 평균 7.6 고작 그정도 밖에 안되지
- dice5d10=6 3 3 4 10 (26)
- >>71 그렇다네.
-
체력 3
마력 5
공격력 5
방어력 3
민첩성 9
안녕! 난 플라위야! - 1 3 6 3 7(20) 평균은. 4. 부르주아 놈들!
- 아직 최강은 이몸인가
- 안녕. 나는 관짝이야.
- dice5d10=9 5 5 3 10 (32)
- >>79 LV.1에 최강이 의미 있을까요
- 빌어먹을 암살자가 공격력이 낮아서 등뒤에 접근후 파이어볼을 날려야한다!
- dice5d10=1 2 4 6 3 (16)
- 8 8 7 5 8 평균 7.2인 것입니다!
- >>82 하긴 그 말도 맞구나
- >>84 난 나보다 재능이 못난 사람을 보고 살아갈 희망을 얻어
- dice5d10=4 10 1 5 1 (21)
- 현재 준비가 된 모험가 수:(6/10)
-
마법~마법~마법~암~살~
유켄~도~~~~~~ - dice5d10=7 10 3 2 4 (26)
- 월(月)검사... (달의 호흡을 생각하면 편하다)
- RPG? 게임은 지뢰찾기 밖에 안하는데?dice5d10=3 4 4 3 3 (17)
- >>92 그게 뭔가? 아무튼 알겠네... (7/10)
-
체력 7
마력 10
공격력 3
방어력 2
민첩성 4
대마법사(지망) 라이몬드 님이시다! - dice5d10=2 4 8 7 4 (25)
- dice5d10=5 7 3 4 2 (21)
-
>>95 알겠네!
그리고 너희들은 이세계 판타지물에서 주인공 말고 그 외 기타 등등이다. - >>95 민첩 4... 소매치기 할 수 있을 것 같은데. 할까? 아니야. 마력이 높으니까 날 속도로 따라잡진 못해도 파이어볼을 맞고 내가 뻗겠지.
-
>>99
소매치기할 생각은 그만두시는게 좋은것입니다! - dice5d10=9 9 2 4 2 (26)
-
>>95
(마법 10)
호오....다가오는건가 -
요즘 모험가들은 준비가 늦는군...
(현 8/10) - >>102 암살자에겐 관심 없습니다
- 달의 마력으로 달을 형상화한 검술... 그것이 우리 가문 대대로 내려오는 월검술!
- >>100 「장난」이야 「장난」~
- >>102 이 몸도 마력 10이다만...... 해보겠나?
-
그러니까, 이세계물은 보면 주인공을 비롯한 죽어서 이세계에 온 사람들이 있고, 원래부터 이세계 사람이었던 놈들이 있잖나?
자네들은 후자라네. - ...관짝째로 돌아다니면 이상하려나...그렇다고 시체를 보여줄수도 없고...
-
>>104
나도 마법전사가 하고싶었어!
근데 체,공,방이 안되는걸 어떡해! -
>>109
관짝을 끌고 다니는걸로 하자 - >>110 제 알빠입니까 그런거
- dice5d10=2 7 2 10 3 (24)
-
체력 1
마력 3
공격력 6
방어력 3
민첩성 7
이 자식들, 기만하는 꼴을 보면 한 대씩 때리고 싶은데 때려도 내가 질 걸 아니까 뭐라 못하겠구만?! - 어떻게 도적 빼고 전부 마법 쓰냐
- >>109 디어스 왕국은 예로부터 눈 나쁘고 키 작고 냄새 잘 맡고, 소리 잘듣고, 일 잘하고, 금속 좋아하는 오크의 진화 전의 전인 고블린들도 구성원에 포함되어 있는데, 움직이는 관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싶네.
- 사실 암살같은거 별로 안하는데 이름이 마법 도적이면 폼 안나잖아!
-
>>114 도적 주제에 느리구나
(민첩 8) - >>118 나도 그렇게 태어나고 싶었어...
-
>>114
그런 스피드로 도적을 하신것입니까?
(민첩 8) - 죽은 관짝이랑 도적이 민첩이 똑같구나(민첩 7)
- dice5d10=6 7 6 10 6 (35)
- >>116 그 증거로 고블린들이 세운 청동 고블린상이 있지. 이 동상이 완전히 녹슬어도 아무 이상이 없다는 화합의 상징이지.
-
>>114
느리구나,달리는 것 조차
(민첩10) - dice5d10=8 9 6 8 10 (41)
-
체력 8
마력 9
공격력 6
방어력 8
민첩성 10 - >>126 이제 한 명 남았다네!!! (9/10)
-
내가 소매치기를 하는 이유, 이 원정에 참여한 이유도 알겠지? 나, 좀만 뛰어도 피곤해서 쓰러지고(체력 1) 마력은 평균 이하(3)에, 그나마 뒷치기를 노리면 쓰러트릴 수 있는 공격력(6)은 있지만 이것도 제대로 된 능력은 아니고, 몇 대만 맞아도 쓰러지니까(방어력 3)...
아무도 날 받아주지 않아! 살아남으려면 소매치기 말고 할 수 있는 게 없어! - dice5d10=3 4 8 8 2 (25)
-
>>128
그런 사연이 있던 것입니다... - >>126 이몸과 비등한 강자!
- dice5d10=3 10 9 8 6 (36)
- dice5d10=3 2 9 2 6 (22)
-
체력:3
마력:4
공격력:8
방어력:8
민첩성:2
이게 뭐야!?! - >>134 (좋아 이 놈을 턴다)
- dice5d10=8 10 9 2 2 (31)
- >>134 혹시 레벨 업 시스템이 괜히 있다고 생각하는겐가? 괜찮네.
-
>>134
그저 딜탱인 것입니다! -
체력 3
마력 10
공격력 7
방어력 3
민첩성 7
일회용 핵폭탄이네...라고 했었는데
지금보니까 수류탄도 못되는데 이건 - dice5d10=10 6 5 5 7 (33)
- >>139 내 상위호환이다!
-
체력을 버리고...(체력 2)
힘을 버리고...(공격력 3)
맷집을 버리고...(방어력 2)
젓가락의 무게가 느껴질때쯤 나의 손 안에는 마법 암살의 이치가 담겨있었어.... - dice5d10=2 3 6 8 10 (29)
- 그건 그렇고 다들 왜 다이스만 굴리고 캐릭을 안 만드는겐가?!
- >>142 난 버린 것도 없는데 왜 이 모양이지?
- >>144 저들은 다이스가 망했으니까요
- dice5d10=7 2 7 2 7 (25)
-
>>145
그런건 앞으로 얻어갈게 많을거란 뜻인것입니다! - >>147 이 자를 지금부터 모험가로...
-
체력 7
마력 2
공격력 7
방어력 2
민첩성 7 -
>>145
사실 원래 셋 다 잼병이라 마력이랑 속도만 키운거야 - >>148 너...! 좋은 사람이구나!
-
(10/10)
띠롱 띠롱 띠롱 띠띠띠 띠띠! -
>>152
감사한 것입니다! - 출발이다!!
- ㅁㄹㅂㅈ
- 나 씻고 올게
- 가잣!
- 출발하는 것입니다!
- 나... 합법적으로 돈을 버는거 처음이야.
-
모험을 떠나려던 여러분은 갑자기 퀘스트를 받게된다...
농부 "혹시 거기 모험가 분들?! 내 농장에 나타난 '리틀 스트로베리' 녀석들 좀 처리해 줄 수 있겠나?"
리틀 스트로베리
작은 도마뱀처럼 생긴 마물로, 꼬리 끝에 달린 알맹이를 '딸기'라 하는데 이게 달고 맛있어서 인기다.
농경지에 자주 출몰하며, 빨대 같은 혀로 남의 HP를 빨아먹을 수 있다.
수락하시겠습니까? - 당연히 수락합니다
- 저런건 간단하게 쓰러뜨리거 가는 것입니다!
- 마물을 쓰러트리는겁니다
- 혼자라면 약하다고 퇴짜지만 모두와 함께라면 가능하지!
- 나의 마법이라면 간단하다고!
- 리틀 스트로베리를 잡고 TV에 나오는 마법전사가 되어주마!
- >>168 사실 농담이고 수락~
- 단칼에 배어버리겠다
- 수호야 말로 저의 의무!
- 스킬은 레벨이 높아지면 배우는거야 아니면 처음부터 스킬이 있는거야 아니면 스킬따위 없는거야
- 스레주는... 이제 이 세상에 없다...
-
>>173
이자식!!! 스레주 아저씨를 어떻게 한거야!!!! -
>>172 2번째다.
>>173 지금 전투룰 쓰고 있는데 뭔 소리냐 -
문제의 농장...
리틀 스트로베리(Lv.1) 3마리가 농작물을 갉아먹고 있다!!!
농부의 농기구 손잡이마저 먹고 있다!!!
리틀 스트로베리 Lv.1의 스탯
체력:8
마력:10
공격력:3
방어력:3
민첩성:6
전투 다이스 굴리는 법!
공격 시:dice1d10을 굴려서 6 이상이 나오면 명중! 공격력 만큼의 피해를 준다.
방어 시:dice1d(방어력)을 굴려서 반 이상이 나온다면 방어! 데미지를 반으로 줄이거나 무효화한다! 1이면 그냥 일방적으로 맞는 거다.
회피 시:dice1d(민첩성)을 굴린다! 반 이하(3이면 1이고, 4면 2 이런 식으로 계산)면 회피 성공이다!!! - 마력은?
-
나 왔어!
dice1d10=3 (3) - dice5d10=2 3 1 5 7 (18)
- 마력 원툴인 저는 뭘 할수 있는거죠
-
체력 2
마력 3
공격력 1
방어력 5
민첩성 7
와 진짜 무능하다 -
dice1d10=8 (8)
에, 에잇? - >>177 마법 스킬 쓸 때 기본1 씩 단다. 3이상이면 명중.
- >>181 너 나랑 동류네
- dice1d10=7 (7)
-
공격인 것입니다!
dice1d10=1 (1) -
스킬 없잖아!!
짤짤이다!!
dice1d10=1 (1) - 공격력도 없고 마력도 부족한 전 뭘 할 수 있죠?
-
>>181 끼약!!! dice1d3=3 (3)
(2 이상이면 3 데미지를, 1이면 6 데미지를) -
하-압!
dice1d10=6 (6) - >>187 분명 스킬 생각하라고 적어놨는데.... >>188 탱커네
-
뭐라도!
dice1d10=7 (7) - >>188 나도 민첩 7에 나머진 쓰레기야. 그래서 소매치기로 먹고 사는 도적 컨샙으로 밀었지
- >>190 마법이야 검이야 마법의 경우 특정 효과를 일으킬 수 있다! (불 마법이면 화상 같은 느낌)
-
>>191
....아하 - 파이어 볼 같은거요
- 소매치기라던가, 함정 해체라던가 하는 스킬도 되려나
-
>>192 크하악!!! dice1d3=2 (2)
(그냥 마법 평타를 날렸다) - 음....매직 미사일?
- 화상을 입었다!!! dice1d2=1 (1)의 피해!!!
- 제가 먼저 공격 했는데...
- >>197 되고 말고
- 팝콘이나 튀겨라 알폰스.
- >>201 크허억!!! dice1d3=2 (2)!!!
- 빠른 탱커 = 움직이는 과녁
- (화상으로 사망)
- 왜 화상으로...?
- 소매치기 : 마력을 소모해서 민첩 다이스(1d7)을 굴린다. 상대는 1d(자기 민첩 스텟) 다이스로 대응 가능. 자신의 다이느가 상대의 다이스보다 높을 경우 돈이나 물건을 훔친다. 물론 시스템상 돈이 구현 안 되어있기 때문에 그냥 티배깅 용도!
-
>>207 네가 때린건 (2)고, (1)은 앞에 누가 날린 파이어볼의 화상이야.
>>208 돈 구현 되있잖아. 네가 주운 건 뭐니? - 스킬: 안아프게 맞기
- 늦었다아
-
괄호 열고
아프다
괄호 닫고 - 마법부여(창):창에 마법을 부여한다
- (일단 참가를 해야지 경험치를 얻는다)
-
그냥 때리면 되나?
dice1d10=7 (7) - >>212 알폰스에게 흡혈을 사용해서 체력을 회복하려고 한다!!!
-
스트로베리(3)에게 펀치
dice1d10=3 (3) -
마법 평타!
dice1d10=1 (1) -
미사일 자폭:마력을 전부 소모해서 스레주가 정해준 다이스를 굴린다. 그리고 그 즉시 관짝은 체력이 다해 그 전투에서 활약 불가.(죽은것이 아님) 이런 디메리트로 인해 상대는 방어불가(ㄱㄴ?). 그리고 다이스에 ×10?(변경 확률 높음)을 곱해 대미지로 넣는다. 연출을 설명하자면 관짝이 튀어올라 땅에 박히곤 기묘하게 폭발하는 그런 연출.
어때요 스레주님? 다들 스킬 만드길래 짜봄요 -
칙쇼 뭐야 저건
dice1d7=5 (5) - >>219 성공!!! >>218 괜찮네!
- [월검술 1장] 상현달 베기:검을 휘둘러 상현달 모양으로 벤다(상현달의 형상이 나온다)
-
끼야아아아!!!
(어차피 방어해도 똑같기에 그대로 사망) - ㅁㄹㅂㅈ(밀림방지를 하는 스킬)
- (리틀 스트로베리 Lv.1(3)은 불안감에 떨고 있다)
-
불주먹 : 주먹에 불마법을 둘러 매우 때린다.
dice1d15=(변경 가능성 있음)을 굴려 대미지를 넣는다 - 라미에게 공격!!! dice1d10=2 (2)
-
[월검술 2장]하현달 베기:방어에 초점을 둔 베기로 벤곳에 하현달의 형상이 나오며 상대의 공격을 막는다.
(모든 스킬 다이스는 나중에 생각할게) -
방어는 힘든 것입니다!
dice1d5=5 (5) - (도망칠 궁리를 하고 있는 것 같다)
-
바로 불주먹 공격인 것입니다!
dice1d15=14 (14) - >>229 '어차피 빗나갔는데 뭐하는 거지?라고 생각 중'
- >>231 (그... 그대로 데미지인가?)
-
>>233
그대로인것입니다!
(변경하라면 변경) - [월검술 3장]그믐달 초승달 베기:2번 검을 휘둘러 벤다.(처음엔 그믐달의 형상,두번째는 초승달의 형상이 나온다) 다이스는 dice1d6=6 (6)+dice1d7=7 (7)가능하지...?
- [월검술 4장]보름달 찌르기:보름달의 형상이 상대의 중심에 나오고 그 중앙을 찌른다.
- dice5d10=9 8 10 4 4 (35)
-
>>235 나중에 레벨 좀 오르면 습득해라.
>>234 모든 리틀 스트로베리를 쓰러트렸다!!!
딸기 3개를 획득하였다!
딸기 [식료품]
달고 맛있다.
모험가들에게 15 경험치... 즉, 레벨 업이다!!! - >>238 그럴려구 처음엔 1장,2장만
- ...관짝에도 레벨은 있어.
- >>237 이 모험가는 Lv.1이다.
- 레벨 업인것입니다!
- >>240 어차피 당신, 언데드시잖아요? 당연하죠!
- 버스 달다~
- >>237 라서 리산나! '리사'라고 불러줘
- 이제 스탯 3개 1 올리고 1개 2 올리면 된다.
- 나도 렙업 가능하지..? 아마 한대 때렸는데
- 일단 레벨업은 했다?
-
방어력에 몰빵 갑니다.
체력 3
마력 10
공격력 7
방어력 3+1+1+1+2=8
민첩성 7
일회용 핵폭탄이네 -
>>247, >>248 전투에 참여했으므로 가능.
그러니, 부족한 곳에 투자해서 자신을 더 나은 생물로 만들어라.
(언데드도 생명이다) -
(전)
체력 8
마력 8
공격력 7
방어력 5
민첩성 8
(후)
체력 8
마력 9
공격력 9
방어력 7
민첩성 8
인것입니다! - >>249 누가 3개 올리라 그랬지 왜 1개에 몰빵하라 했지???
-
체력 1 + 2 = 3
마력 3
공격력 6 + 1 = 7
방어력 3 + 1 = 4
민첩성 7 + 1 = 8
허억... 아직도 지치지만, 활력이 돌아와! 이렇게 쌩쌩한 건 처음 느껴봐! -
>>252 몰빵 국룰인데...알겠슴다
체력 3
마력 10+1=11
공격력 7+1=8
방어력 3+3=6
민첩성 7+1=8
일회용 핵폭탄이네 -
[월검술 5장] 월식:
(대충 이거에서 색만 붉은색) - >>251 둘 중 하나에 1 빼고 체력이랑 민첩성 중에 1 넣으세요!
-
체력 2 + 1
마력 3
공격력 1
방어력 5 + 1
민첩성 7 + 1
아픈건 싫으니까 안맞겠습니다 - >>254 방어력 5로 정정.
- >>257 공격력 1 올리고 체력 2 올리는 걸 추천한다.
-
체력:3
마력:10
공격력:4
방어력:3
민첩성:12
나는 최속이 좋아! -
>>256
(전)
체력 8
마력 8
공격력 7
방어력 5
민첩성 8
(후)
체력 9
마력 8
공격력 9
방어력 6
민첩성 9
(수정)인것입니다! -
뭐 그렇죠 뭐?
체력 2 + 2
마력 3
공격력 1 + 1
방어력 5
민첩성 7 - >>260 와... 이런 사람한테 소매치기 시도하다가 손모가지 날라가겠네
-
체력 9
마력 8+2
공격력 10+1
방어력 6+1
민첩성 3+1
됐다
9
10
11
7
4 -
체력 3
마력 10+1=11
공격력 7+1=8
방어력 3+3=6->5로 정정
민첩성 7+1=8
맞습니까? -
그럼 슬슬 나갔더니...
소형 슬라임 Lv.2 무리가 나타났다. 빨리 없애는 게 좋을 것 같다.
(초거구 슬라임은 세계를 집어삼킨다는 전설도 있다)
소형 슬라임 Lv.2 (5마리)
체력:5
마력:3
공격력:2
방어력:6
민첩성:8 - 앞으로 소매치기는 몬스터나 악당한테만 사용할거야. 손 씻고 밝은 삶은 사는거야!
- >>265 정답!
-
dice1d10=2 (2)
자신감 붙었다고! - 아
-
미사일 자폭 광역 공격 되겠습니까!
다이스 정해주십셔!!!! -
팔콘ㅡ 펀치ㅡ! (그냥 펀치)
dice1d10=9 (9) -
이럴땐 멀리서 쏘는 것입니다!
dice1d10=8 (8) -
뽀글... dice1d6=2 (2)
>>271 100굴려서 75이상 -
스킬
마법제트킥
마력 1을 소모해서
속도 다이스를 굴린다
나온 다이스+3 데미지를 준다
가능? - >>273 소형 슬라임 Lv.2(1)을 쓰러트렸다!
- >>275 너 왜 레벨업 안 했니 참가했잖니
- >>275 가능은 한데 너 속도 빠르니까 마력 2를 소모하렴
- 사소한 실수
-
스킬
단단해지기
마력 1을 소모하여 방어 다이스 +2
가능합니까 - ㅁㅂ
- (푸슝)dice1d100=84 (84)
- >>280 가능합니다
-
모든 소형 슬라임들이 사망했습니다!!!
참가자 전원 경험치 12를 획득! (23 남음)
슬라임 점액을 5개 얻었다!
슬라임 점액
잡템
때를 없앨 때 유용하다. - ㅁㅂ
-
>>282 dice1d10=7 (7) 대미지!
관짝(는)은 쓰러졌다! - 전투 끝났으니 부활
- 마스크 팩 비슷한 거구나!
- >>280 그렇게 봐도 되고, 안 아픈 때밀이 정도로 봐도 돼고
- >>289 아아 288
- 슬슬 끝내고 다음 편 투고할까???를 생각 중인데 언제가 좋을까?
- 이 스레 올라온 뒤로부터 바로 48시간뒤 어때
- 보통 쿨타임은 차자마자 달리는 편이지!
- >>292 일요일 오후 8시???
- >>294 오후 4시 정도 어떨까????
- 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ㅁㅂ
-
>>295 별관 규칙상 안될거야 그건
최대한 빨리한게 오후 8시 - 48시간이 아니면 쿨타임이 안 돌아서 업로드가 안 되니까
- 제목 뭘로 할까?
-
여기 왕국 이름이 뭐더라
그걸로 하면 되지 않을까 - >>299 디어스 왕국의 모험가들의 모험 같은?
-
탤런과 떨거지들의 기묘한 모험
탤런과 얼굴들 - 마법(물리)암살자는 돌아온다
- >>302 TALON QUEST 어때?
- ㅁㅂㅁㅂ
- >>304 탤런 퀘스트는 무슨 도트 인디겜에 나올 이름이야... 메이플 따라서 디어스 스토리
- >>306 드래곤 퀘스트에서 따왔다.
-
게임 - 「판타지」의 이야기 어때? 아니면
game with fantasy 아니면
판타지야행
게임의 도시(판타지) - 표절로 고소먹을 이름들이네(웃음)
- 저는 제목 도적이에요 도적을 소매치기 해요(웃음)
- 걍 탤런 퀘스트로 한다
-
~검법사 라미 story~
는 어떤것입니까? - 난 누가 주인공이 되는 게 싫다. 왜냐하면, 그럼 걔가 없으면 스토리 진행이 안 된다거나 걔가 없었다는 것만으로 문제가 되잖냐?!
- >>311 모험가 이야기
-
-슈가의 전설-
이게 좋겠군 -
>>313
무슨 뜻인지 알게된 것입니다! - ㅁㅂ
- 트랜드를 반영해서... 'SSS급 도적이 소매치기를 숨김'
-
[월검술 6장] 월삭 가르기:엄청난 속도로 발도한다. 엄청나게 빠르다. (슈가가 독자적으로 만든 [월검술의 장]이다.)
회피 불가같은거 넣어도 돼? 데미지는 약하게 안된다면 안하고 - 주인공이 될 욕심은 집어치워라
- >>318 어차피 미래에 배울 거니까 해 봐.
-
>>321 유횻!
dice1d7=4 (4) (회피 불가) - dice5d10=8 3 9 6 3 (29)
- 걍 TALON QUEST로 했다. 저 정도면 됐겠지? 확인 좀 해 줘~
- 디 몰토!
- dice5d10=5 4 3 8 4 (24)
- 난 무형이다
- dice5d10=6 9 6 9 8 (38)
- dice5d10=5 8 6 2 9 (30)
-
dice1d10=4 (4)
dice1d10=7 (7)
dice1d10=9 (9)
dice1d10=4 (4)
dice1d10=2 (2)
한개씩 돌리면 어떨까 - >>330 너무 길어진다 한 번에 돌려라
-
>>331 허나 거절한다
.dice2d10=8 7 (15)
dice2d10=8 1 (9)
dice1d10=6 (6) - dice5d10=8 8 7 1 1 (25)
'RP > 판타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【RP】신기 - 「후일담의 이야기」part.1 (0) | 2023.07.08 |
---|---|
【RP】판타지 세계에서 화폐가치를 정하자! (0) | 2023.06.26 |
【RP】세카이토피아 - 새로운 시작 (0) | 2023.06.25 |
【RP】신기 - 「봉인의 이야기」part.5 『끝』 (0) | 2023.06.25 |
【RP】백귀야행 최종편 - 1 (0) | 2023.06.25 |
【RP】판타지 세계에서 길드를 만들자! (0) | 2023.06.22 |
【RP】신기 - 「봉인의 이야기」part.4 (0) | 2023.06.20 |
【RP】신기 - 「봉인의 이야기」part.3 (0) | 2023.06.20 |